[TD포토] 보아, 빨간입술의 유혹 '관능미 물씬'
2012. 08.31(금) 09:16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선미경 기자] 가수 보아가 치명적인 매력의 3색 입술을 공개했다.

보아는 30일 발간된 스타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 'Fall in Fall'에서 한 메이크업 브랜드와 함께 3색 입술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이번 화보에서 보아는 올가을 핵심 트렌드 색상인 레드와 푸치아 핑크, 그리고 베이지를 그 만의 컬러로 재해석했다. 섹시하고 관능적인 레드는 청아한 보아의 눈빛과 어우러지면서 순수하게 표현됐다고, 팝 컬러인 푸치아 핑크는 언더라인 속눈썹을 강조한 눈매와 조화를 이루며 보아를 우아한 가을 여인으로 탈바꿈시켰다.

또 부드럽고 은은한 빛으로 통일감을 준 베이지는 보아를 고혹적인 소녀로 변신시켰다. 특히 보아의 피부는 후반 작업이 필요 없을 만큼 완벽했고 표정 연기 또한 전문 연기자와 어깨를 나란히 할 만큼 몰입도가 높았다.

보아의 뷰티 화보는 30일 발간된 '하이컷' 84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선미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하이컷]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선미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