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 일본여행, ‘무자식 상팔자’ 배우들 인증 “다 모였네”
2013. 03.12(화) 13:04
하석진 일본여행
하석진 일본여행
[티브이데일리 여경진 기자] 배우 하석진이 일본 여행 인증샷을 공개했다.

하석진은 12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후쿠오카 도착! 라멘이나 우적우적 엄청 먹어야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하석진을 비롯해 엄지원 정준 김민경 등 주연 배우들이 한 데 모여 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이들은 종합편성채널 JTBC ‘무자식 상팔자’ 팀으로 지난 8일 촬영을 종료하고, 9일 출연진과 제작진이 모두 모인 가운데 3박 5일 일정으로 일본 휴가를 떠났다고 알려졌다.

이에 누리꾼들은 “진짜 휴가다” “너무 재밌겠다” “‘무자식 상팔자’ 벌써 마지막회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무자식 상팔자’는 미혼모, 황혼이혼, 고부갈등 등 대한민국 사회 속에 만연하게 퍼져있는 현실적인 소재들을 통해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높은 시청률과 함께 호평을 받았다. 39회와 최종회는 오는 16일과 17일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여경진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하석진 트위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여경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