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세안법 누른 수지 424 세안법, 어떤방법인가 보니…'의외로 간단'
2014. 03.21(금) 19:12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여경진 기자]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의 424 세안법이 눈길을 끈다.

21일 저녁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의 스타일 보고서 미인 코너에서는 ‘갖고 싶은 피부’를 주제로 여성들의 관심사인 피부에 대해 알아봤다.

이날 조창환 원장은 대중들에게 알려진 고현정, 최화정, 수지의 세안법 중 봄철에 가장 어울리는 세안법으로는 수지의 세안법을 꼽았다.

수지의 424 세안법은 오일 클렌징을 4분, 거품 클렌징을 2분을 한 후 미온수로 4분을 헹궈내는 방법이다.

이어 조창환 원장은 “피부에는 세안과 보습, 자외선 차단이 중요하다”면서 “자외선이 들어오면 피부의 콜라겐이 파괴된다”고 조언했다.

한편 이날 ‘생방송 투데이’에는 옹기낙지비빔밥, 순두부찌개, 고등어 자반구이로 구성된 서울 양재동 포이마루의 ‘가정식 삼총사’ 메뉴가 소개돼 시청자의 입맛을 자극했다.

[티브이데일리 여경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여경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