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포위' 이승기-고아라 입막음 키스에 시청률도 상승 '동시간대 1위'
2014. 05.23(금) 07:18
너포위 시청률
너포위 시청률
[티브이데일리 오수정 기자] '너희들은 포위됐다'가 동시간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23일 오전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2일 밤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 6회는 전국기준 시청률 13.2%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5회 방송분이 기록한 12.4%보다 0.8%P 상승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 어수선(고아라)은 어린 시절 인연을 맺었던 은대구(이승기)를 기억해냈다. 하지만 어수선과 마산에서 학창시절을 함께 보냈던 은대구는 본명 김지용이라는 이름을 감춘 채 서판석(차승원)에게 접근해있는 상황.

이에 은대구는 자신의 정체가 어수선에게 탄로 날 위기를 맞자 기습키스로 어수선의 입을 막으며 서서히 러브라인의 조짐이 보이기 시작했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KBS2 '골든크로스'와 MBC '개과천선'은 각각 7.6%와 10.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티브이데일리 오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