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나이트’ 황찬성 카메오 출연, 백금발 아이돌 역 ‘훤칠’
2015. 02.03(화) 16:55
드림나이트 황찬성
드림나이트 황찬성
[티브이데일리] 2PM 황찬성이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에 카메오 출연한다.

황찬성은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 3부에서 극 중 천하국제고의 자랑스러운 졸업생이자 잘나가는 현직 아이돌의 모습으로 카메오 출연을 예고했다.

3일 공개된 사진 속 황찬성은 금발머리에 선글라스를 낀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커피 한잔을 들고 있는 찬성의 훤칠한 모습은 인기 아이돌답게 많은 관중 속에서도 빛을 발하며 존재감을 부각시켰다. 찬성은 쓰고 있던 선글라스를 살짝 내려 누군가를 유심히 바라보고, 또 외면하는 듯한 고갯짓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시선을 살짝 아래로 한 찬성의 진지한 모습까지 공개되며, 그의 눈길을 사로잡은 이가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황찬성의 카메오 출연이 예고되며 그에 대한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 카메오 섭외 당시 정규앨범 ‘미친 거 아니야’ 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던 찬성은 JYP Nation 콘서트 당시 ‘드림나이트’의 주인공인 Jr.(주니어)와 만나 그가 카메오 출연을 부탁하자 단번에 출연을 결정했다고. 빠듯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Jr.(주니어)와의 의리로 흔쾌히 출연하기로 한 것. 특히, 찬성은 자신의 역할과 대본을 보지 못한 상태에서도 출연을 바로 결정하며 소속사 식구 간의 돈독한 정과 의리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는 고품격 판타지 로맨스 학원물로 매주 화, 목 12시에 국내에서는 네이버 TV캐스트, 중국에서는 요쿠, 투도우 사이트의 ‘드림나이트’ 메인 페이지를 통해 방송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황찬성의 카메오 출연이 기대되는 ‘드림나이트’ 3부는 오늘(3일) 낮 12시에 공개됐다.

[티브이데일리 온라인 뉴스팀 news@tvdaily.co.kr/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강효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