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조선명탐정2' 대기실 비하인드컷, 넋놓게 만드는 미친 미모 [TD포토]
2015. 02.19(목) 16:42
이연희 조선명탐정2
이연희 조선명탐정2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영화 '조선명탐정:사라진 놉의 딸'(이하 '조선명탐정2)에 출연한 배우 이연희의 비하인드 사진이 관심을 모은다.

최근 SM타운 공식 페이스북에는 '조선명탐정2' 시사회에 참석한 이연희의 사진이 다수 게재됐다.

사진 속 이연희는 '조선명탐정2'의 김명민, 오달수와 함께 밝게 웃으며 무대인사를 하거나 대기실에서 뛰어난 미모를 뽐내고 있다.

지난 2011년에 개봉해 478만 관객을 동원한 '조선명탐정:각시투구꽃의 비밀'의 속편인 '조선명탐정2'에서 이연희는 주인공 김민(김명민)의 혼을 빼는 정체 모를 게이샤 히사코 역을 맡았다. 이연희는 기모노 차림부터 남장까지 다채로운 변신을 거듭하며 묘령의 캐릭터를 매혹적으로 소화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설 연휴를 맞아 흥행 가속도를 붙이고 있다. 19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설 연휴 첫 날인 18일 '조선명탐정2'는 29만5028명의 관객을 동원해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를 꺾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누적 관객수는 150만 관객을 돌파했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SM타운 페이스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혜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