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팔이’ 비하인드 컷, 주원 필살 애교 ‘비타민 역할 톡톡’
2015. 08.24(월) 15:17
용팔이
용팔이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4일 ‘용팔이’(극본 장혁린 연출 오진석)의 촬영장의 유쾌한 기운을 담은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은 12층 VIP 플로어를 배경으로 여진(김태희)과 그를 보호하는 태현(주원), 이에 맞서는 이과장(정웅인)과 황간호사(배해선)의 감시가 대치를 이루는 ‘용팔이’ 촬영 현장을 담고 있다.

등장만으로 긴장감을 유발하는 이과장과 황간호사의 포스가 극 전개의 긴장감을 유발했다. 하지만 카메라 밖 배우 정웅인과 배해선은 장난기 넘치는 태도와 여유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고 있다.

여기에 쉴 틈 없이 카메라 앞에 서는 배우 주원은 애교 많고 살가운 태도로 현장을 유연하게 만드는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촬영 관계자는 “더운 날씨와 스케일 큰 씬들이 이어지며 촬영 일정이 쉽진 않지만 ‘용팔이’에 대한 기대와 사랑이 현장에 큰 힘이 되고 있다. 배우들 모두 이를 너무나 잘 알고 감사한 마음으로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용팔이’는 고액의 돈만 준다면 조폭도 마다하지 않는 실력 최고의 돌팔이 외과의사 ‘용팔이’가 병원에 잠들어 있는 재벌 상속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스펙터클 멜로드라마다.

지난 5일 첫 방송된 ‘용팔이’는 연일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다. ‘용팔이’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HB 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