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그루 남친과 결혼설 인정, 9살 연상 남친 '완벽 꽃미남'
2015. 10.04(일) 09:52
한그루 남자친구
한그루 남자친구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배우 한그루가 남자친구와의 결혼설을 인정했다.

4일 한그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날 불거진 결혼설을 공식 인정했다.

한그루는 "결혼기사가 올라왔더라. 당황스러웠지만 직접 전하는게 맞겠다 싶어 글을 올리게 됐다"며 "1년동안 좋은 감정을 키워온 남자친구와 결혼하게 됐다. 저를 진심으로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좋은 사람이기이에 확신이 생겨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어린 나이에 일도 중요하지만 인생에 있어 좋은 사람, 그리고 결혼이라는 타이밍을 만나고 맞추기 쉽지 않은데 지금 곁에 있는 사람과의 인연이 운명이라고 생각돼 결혼하게 됐다"며 "결혼 후에도 열심히 활동할 계획이다. 예쁘게 잘살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앞서 한그루는 지난 5월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 사실을 알렸다. 한그루 남자친구는 9살 연상의 일반인으로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간 열애를 했다.

한그루 남자친구는 일반인임에도 연예인 뺨치는 훈남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그루 나이는 1992년생으로 24살이다. 두 사람은 11월 초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한그루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한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