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 "조승우, 백윤식과의 배드신 보고 '독하다'고 하더라" (택시)
2016. 02.24(수) 07:55
이엘 내부자들 택시
이엘 내부자들 택시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택시' 이엘이 '내부자들' 속 백윤식과의 배드신에 관련한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23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는 '걸크러쉬 끝판왕, 쎈 언니들이 왔다' 특집으로 꾸며져 뮤지컬배우 차지연과 배우 이엘이 출연했다.

앞서 이엘은 영화 '내부자들'에서 35살 차이의 백윤식과의 수위 높은 배드신과 노출신으로 화제를 일으켰다.

이에 오만석은 이엘에게 "사실 좀 힘들진 않았냐"고 물었고, 이엘은 "저도 마음을 굳게 먹고 들어간 것도 있고, 이게 그렇다고 전신이 다 나오는 본격적인 배드신도 아니고, 스토리적인 부분이 좀 더 있고 하니까 저는 전혀 아무런 힘들 게 없었다"면서 "백윤식 선생님도 너무 잘 배려해주셨다"고 밝혔다.

그런 이엘의 모습에 이영자는 해당 장면을 본 주변 배우들의 반응을 궁금해했고, 이엘은 "VIP 시사회 끝나고 뒤풀이 자리에서 조승우 씨가 '너 참 독하다'고 해주더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