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강탈] 윤시윤 "해병대 입대 이유? 물 공포증 극복하려고" (1박 2일)
2016. 05.02(월) 06:44
1박 2일 윤시윤
1박 2일 윤시윤
[티브이데일리 성선해 기자] '1박 2일'의 윤시윤이 해병대 입대를 택한 이유가 공개됐다.

1일 오후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 1박 2일'(이하 '1박 2일') 442회 '보령 봄 여행주간 특집 1탄'이 방송됐다. 새로운 멤버 윤시윤을 맞이하는 '1박 2일'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윤시윤은 급하게 나오느라 대충 입은 옷을 신경 쓰기 시작했다. 윤시윤은 "오늘 승마하는 날인 줄 알고 타이즈 입고 왔다"라며 드라마 촬영인 줄로만 알고 있었다고 했다.

식사를 마친 뒤 윤시윤과 멤버들은 다시 이동을 위해 차에 탑승했다. 자신의 옆에 탄 김종민을 본 윤시윤은 "형 진짜 배가 많이 나오셨네요"라며 순진무구하게 웃었다.

이후 멤버들은 해병대 출신인 윤시윤에게 "수영은 잘하겠다"라고 했다. 윤시윤은 "해병대에 간 이유가 물을 너무 무서워해서다"라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 일부러 해병대를 택했음을 밝혔다.

또한 윤시윤은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한다"라며 '1박 2일'에서 펼쳐질 퀴즈에도 자신감을 드러냈다.

[티브이데일리 성선해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성선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