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감동” 바이브, 오늘 신곡 ‘엄마’ 공개…명품 보이스 온다
2016. 05.07(토) 14:24
바이브 윤민수 어버이날 선물 엄마
바이브 윤민수 어버이날 선물 엄마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가수 바이브(류재현 윤민수)가 어버이날을 맞아 감동의 음악을 선보인다.

7일 쥬스TV 측은 바이브의 신곡 ‘엄마’ 관련 영상을 단독 공개한다고 밝혔다. 8일 어버이날을 맞아 바이브는 이 땅의 모든 어머니들에게 아름다운 노래를 바친다는 취지로 ‘엄마’를 준비했다.

노래가 어우러지는 이번 영상에는 어느덧 훌쩍 커버린 아들이 어머니에게 그동안 표현하지 못한 감사, 미안함, 사랑을 전하는 곡의 메시지가 고스란히 담겼다.

담백하고 진솔한 노래 가사와 어머니의 진심을 애절하게 노래하는 바이브의 모습이 음악팬들과 감상자들의 마음을 울릴 전망이다.

앞서 쥬스TV 측은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아들에 대한 사랑을 노래한 바이브의 ‘마이 선(My son)’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어 어버이날을 맞아 ‘엄마’까지, 마치 2부작 같은 이번 바이브의 선물이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은다.

쥬스TV’의 영상과 ‘엄마’가 전하는 감동적인 메시지는 ‘쥬스TV’ 공식 SNS 채널, 국내 유수의 동영상 플랫폼 카카오TV, 판도라TV, 핫질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쥬스TV]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