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방탄소년단 진 '정글의 법칙' 출연, 20일 술라웨시 출국"
2016. 11.04(금) 12:01
방탄소년단 진
방탄소년단 진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진이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다.

4일 SBS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방탄소년단 진이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새 멤버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방송 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진이 '정글의 법칙' 새 탐험지인 술라웨시 편에 새로운 병만족으로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SBS 관계자는 "'정글의 법칙' 새 탐험지는 술라웨시가 맞다. 진은 병만 족장과 함께 새로운 부족원으로 탐험에 나설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정글의 법칙' 제작진은 현재 진을 비롯해 술라웨시로 떠날 출연진 섭외에 한창이다. 술라웨시는 인도네시아 중앙부에 위치한 섬이다. 제작진은 섭외를 마친 뒤 오는 20일 선발대와 함께 출국해 탐험을 진행할 예정이다.

'정글의 법칙' 술라웨시 편은 이날 첫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 동티모르 편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송선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