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파괴' 돼지양념구이 무한리필·직화 소떡갈비 (2TV 생생정보)
2016. 11.18(금) 19:43
2TV 저녁 생생정보
2TV 저녁 생생정보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2TV 생생정보'에서 잔치국수, 순대국밥 맛집 등이 공개됐다.

18일 저녁 방송된 KBS2 '2TV 생생정보'의 '리얼 가(격의)왕', '비법천하' 코너에서는 무한리필 돼지양념구이, 직화 소떡갈비 맛집이 소개됐다.

인천에 위치한 한 돼지양념구이 집은 저렴한 가격에 제주도 산 돼지고기를 무한리필 형태로 판매한다.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고기의 질이 떨어지지 않아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이 돼지양념구이 집의 가격은 1인 1만1900원. 가격을 파괴하는 수준의 저렴한 비용이지만 참숯을 이용한 제주산 돼지를 쌈채소 등과 함께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스튜디오에서 소개 영상을 보고 있던 패널들도 "당장 가서 먹고 싶다" "놀라울 따름. 믿기지 않는 가격"이라고 되풀이 해 말하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이 집은 제주청정지역에서 엄선해 키운 돼지 뒷다리살에 야채, 과일, 각종 한약재를 더한 특제 양념을 더해 72시간 숙성시켜 감칠맛을 더한다.

이어 '비법천하'에서는 직화 소떡갈비가 소개됐다. 경기 고양시 일산구에 위치한 떡갈비 한정식 집에서는 국내산 한우로 만든 떡갈비 정식이 1만원이다. 특제 소스에 48시간 숙성시켜 감칠맛을 더했고, 바지락강된장, 해물누룽지탕, 잡채 등 다양한 밑반찬이 더해져 푸짐한 한 상이 차려진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