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소리' 송중기 특별출연…성공한 웹툰작가 役
2016. 12.08(목) 08:24
마음의 소리
마음의 소리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마음의 소리'에 송중기가 특별 출연해 절친인 배우 이광수와 호흡을 맞춘다.

9일 밤 방송되는 KBS2 시트콤 '마음의 소리'(극본 이병훈·연출 하병훈)에는 송중기가 특별 출연한다.

앞서 이날 오전 송중기와 이광수의 촬영 현장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광수와 송중기는 밝은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향해 브이자를 그리고 있다.

송중기는 이광수와의 의리로 제작진의 특별 출연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다. 송중기는 이날 밤 방송되는 '마음의 소리' 1회와 내년 1월에 방송 예정인 마지막 회에 등장해 극을 빛내줄 예정이다.

송중기는 조석(이광수)의 친구이자 성공한 웹툰작가로 변신해 까칠함까지 매력적인 훈남의 정석을 보여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송중기는 촬영장에서 이광수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절친케미'를 폭발시켰다는 후문이다. 특히 두 사람은 쉬는 시간에도 끊임없이 장난을 치며 밝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마음의 소리' 측은 "빠듯한 스케줄을 소화하는 중에도 특별 출연 제안을 흔쾌히 수락해준 송중기 씨에게 매우 고맙다"면서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송중기 씨가 등장하는 장면은 '마음의 소리'에서 시청자 분들이 꼭 기억해줬으면 하는 장면이기 때문에, 이광수 씨에게 특별히 부탁해 섭외하게 됐다"고 캐스팅 비화를 밝혔다.

또한 "이광수-송중기는 연예계에서 소문난 절친인 만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척척 들어맞는 호흡을 과시하며 완벽한 장면을 만들어 냈다. 두 사람의 절친케미가 보는 맛을 더할 예정이니 드디어 내일(9일) 첫 방송될 '마음의 소리'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밤 11시 10분 첫 방송.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마음의 소리 문화산업전문회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