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개막, 오늘 저녁 '두산 vs 한화' 개막전…MBC 생중계
2017. 03.31(금) 13:52
프로야구 개막
프로야구 개막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31일 2017 KBO 리그와 4월 3일 2017 메이저리그가 나란히 개막한다.

이번 시즌 KBO 리그는 거물급 외국 선수들의 합류와 각 팀 주전급 선수들의 이적, 이대호의 한국 복귀 등으로 어느 때 보다 치열한 순위 경쟁이 예상된다.

메이저리그 역시 류현진, 박병호, 오승환 등 국내 선수들이 시범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며 올 시즌 메이저리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따라 MBC는 스포츠플러스 채널을 통해 2017시즌 야구 중계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우선 이날 오후 6시 30분 두산 대 한화의 개막전부터 MBC스포츠플러스에서 생중계 된다.

MBC는 허구연, 양준혁, 이종범, 정민철, 박재홍, 김선우 해설위원과 함께 올 시즌 다시 돌아온 차명석, 손혁 해설위원 등 막강 해설진을 내세웠다.

특히 더욱 업그레이드 된 '피칭 캠'과 'M-ZONE' 시스템으로 손에 땀을 쥐는 경기를 생생하게 중계할 예정이서 야구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야구관련 방송 편성도 대거 확대됐다.

오전 메이저리그 생중계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5시 30분 코리안 메이저리거들의 생생한 소식과 당일 펼쳐진 한국 선수들의 경기 하이라이트를 전달하는 '코리안 메이저리거 투데이'를 편성하고, 이어 오후 6시 부터는 프로야구 경기 시작 전 각 팀 전력 분석과 야구장 뒷이야기 등을 만나볼 수 있는 '베이스볼 NOW'를 생중계로 전달한다.

KBO리그 중계 직후에는 당일 펼쳐진 경기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리뷰하는 '베이스볼 투나잇'을, 바로 이어 메이저리그를 정리하는 '메이저리그 투나잇'을 편성해 국내 야구와 메이저리그 모두 아우르며 시청자들의 갈증해소에 나선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현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