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올블랙패션’ 이요원 스키니 각선미+종잇장 몸매 화제만발
2017. 04.21(금) 15:52
이요원 블랙재킷 패션 몸매
이요원 블랙재킷 패션 몸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이요원의 놀라운 ‘스키니 몸매’가 온라인의 뜨거운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이요원이 21일 오후 소공동 롯데백화점에서 진행된 이탈리아의 한 슈즈 브랜드 팝업스토어 오프닝 포토월 행사에 참석한 가운데, 이날 이요원의 ‘극세사’ 몸매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이요원의 행사 사진은 현재 온라인 기사로 전파, 누리꾼들과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이요원은 슈즈브랜드 이미지에 걸맞는 캐주얼 패션을 선탁했다.



이요원의 하얀 피부가 돋보이는 올블랙 의상이었다. 지퍼 등이 감각적으로 장식된 점퍼형 블랙 재킷에 블랙스커트, 깔끔한 티셔츠를 매치했다. 중성적인 느낌을 강조한 패션이었지만 이요원의 극도로 여성스럽고 청순한 인상과 결합해 오묘한 느낌을 자아냈다.

특히 블랙미니스커트 아래 훤히 드러난 이요원의 ‘스키니’한 각선미가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말 그대로 ‘극세사’ 다리를 지닌 그의 마른 몸매를 접한 누리꾼들은 “동안에 비율에 다 가졌다” “너무 마르셨어요” “살 좀 찌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이요원은 지난 2월 개봉한 영화 ‘그래, 가족’에서 활약했으며 지난 1월 종영한 MBC 드라마 ‘불야성’에서도 주연을 맡아 활약을 펼쳤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