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코난:진홍의 연가' 수수께끼 미녀 오오카 모미지 첫 등장
2017. 07.17(월) 19:45
명탐정 코난 진홍의 연가
명탐정 코난 진홍의 연가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명탐정 코난:진홍의 연가'에 등장하는 수수께끼의 미녀 오오카 모미지가 시리즈 팬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명탐정 코난'의 21번째 극장판 '명탐정 코난:진홍의 연가'(감독 시즈노 코분)측이 미스터리 로맨스의 주인공인 수수께끼 미녀 오오카 모미지 캐릭터를 17일 소개했다.

'명탐정 코난:진홍의 연가'는 백인일수(중세 일본의 시인들 100명의 시 중에서 한 수 씩을 골라 만든 시집)와 카루타(일본의 전통 카드 게임)를 소재로 일본을 대표하는 대도시 오사카와 교토에서 동시에 발생한 살인 사건과 방송국 폭파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코난과 헤이지의 활약을 그렸다.



이번 극장판을 통해 처음으로 등장하는 오오카 모미지는 차세대 카루타 여제로 불리는 고교 카루타 챔피언이다. 빼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그는 카루타 경기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상반되게 헤이지 앞에서만은 천상 여자의 매력을 뽐내고, 헤이지를 미래의 낭군으로 부르는 등 당돌한 모습을 보이며 카즈하를 자극한다.

오오카 모미지는 이국적인 외모와 뛰어난 카루타 실력으로 이번 시리즈에서 대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이밖에도 이번 시리즈는 헤이지와 카즈하의 본격적인 러브스토리가 펼쳐질 것을 예고해 흥미진진한 액션과 추리 외에도 미스터리 로맨스란 색다른 장르로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8월 2일 개봉 예정.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명탐정 코난:진홍의 연가' 스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한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