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진짜가 나타났다' 中 버전 발매…중화권 공략 시동
2017. 09.12(화) 17:09
엔플라잉
엔플라잉 '遇见真爱' 커버 이미지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인턴기자] 밴드 엔플라잉이 '진짜가 나타났다'의 중국어 버전을 발매한다.

엔플라잉은 13일 정오(현지시각) 중국과 대만의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진짜가 나타났다'의 중국어 버전 '遇见真爱(The Real)'을 공개한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지난 8월 2일 발매한 엔프라잉의 두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펑키한 사운드를 베이스로 경쾌한 리듬이 어우러진다. 특히 리더 이승협의 성숙한 래핑과 막내 유회승의 생기 넘치는 파워풀한 보컬이 듣는 이의 귀를 즐겁게 한다.



엔플라잉은 유쾌한 에너지의 뉴 트렌드 음악을 선보이는 5인조 밴드다. 음악방송 무대마다 속이 뻥 뚫리는 경쾌한 라이브와 즉흥적으로 노랫말을 더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차세대 '애드리브 킹' 자리를 노리고 있다.

엔플라잉은 오는 17일 밤 9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V COOKIE 스페셜 위크 '루프탑 라이브'를 진행하며 팬들과 만난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공미나 인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