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무한도전’·‘라디오스타’·‘음악중심’ 방송 재개” [공식입장]
2017. 11.14(화) 15:42
무한도전 라디오스타 쇼! 음악중심
무한도전 라디오스타 쇼! 음악중심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총파업으로 결방을 이어오던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라디오스타’ ‘쇼! 음악중심’이 방송 재개를 시작했다.

MBC 관계자는 14일 티브이데일리에 “‘무한도전’은 오는 16일 멤버들과 간단히 첫 녹화를 진행하며, ‘라디오스타’는 15일, ‘쇼! 음악중심’은 오는 25일부터 방송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먼저 ‘무한도전’ 측은 “그동안 많은 관심을 가지고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를 전한다”며 “‘무한도전’은 우선 오는 16일 멤버들과 간단히 첫 녹화를 진행하고, 물리적인 이유로 방송 재개는 오는 25일부터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하려고 한다.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겠다”고 밝혔다.



이어 ‘라디오스타’ 측은 “그동안 기다려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감사하다”며 “공식적인 업무 복귀 시기가 15일이 됨에 따라 ‘라디오스타’는 15일부터 방송을 재개한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15일 방송은 시기상으로 파업 전 준비 되어있던 녹화분으로,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남은 시간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 측은 “그동안 기다려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감사하다. ‘쇼! 음악중심’은 25일부터 생방송 재개, 현재 섭외 및 스케줄을 조율 중에 있다. 곧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3일 오후 방송문화진흥회는 서울 여의도에서 임시 이사회를 열고 김장겸 MBC 사장 해임안을 통과시켰다. 이에 MBC 노조 측은 파업을 잠정 중단하고 제자리로 돌아갈 준비를 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