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고원희·정연주 출연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열정 가득 촬영 컷
2017. 11.29(수) 10:11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배우들의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리얼 청춘 드라마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이하 ‘회관순’) 측은 28일 배우들과 제작진이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강추위를 견디며 열정적으로 촬영에 몰입하고 있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회관순’은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는 배우들의 연기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막바지 촬영이 즐겁게 진행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공개된 사진에는 주연배우 고원희가 사회초년생인 연지가 겪는 20대 직장인의 고민을 섬세하게 표현하기 위해 대본에 집중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담겨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회관순’은 사회초년생들의 공감 가득한 리얼 스토리로 청춘 배우 이청아, 고원희, 정연주, 김재이, 김지은, 고경표 등이 대거 출연하고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와 ‘첫 키스만 일곱 번째’의 정정화 감독이 연출을 맡아 크랭크인 전부터 많은 화제가 됐다.

최종 마무리 촬영에 돌입한 드라마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은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12월 9일 오전 10시 선공개 되며 글로벌 미디어그룹 에이앤이 네트웍스의 케이블TV 채널인 라이프타임을 통해 12월 10일 밤 9시에 방송될 계획이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파노라마 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