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화정·샤비스, 깜짝 대기실 습격 '자극기로 건강 관리' 인간미 발산
2018. 02.13(화) 10:27
추화정 샤비스
추화정 샤비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새 앨범 발매를 예고한 가수 추화정과 치어리더 걸그룹 샤비스의 대기실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13일 오전 소속사 아이컨텍컴퍼니 측은 행사 무대를 앞둔 추화정과 샤비스의 대기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추화정은 소파에 앉아 건강 기기를 쐬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화사한 미소를 머금은 추화정은 내추럴한 옷차림에도 청순한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엄지를 치켜 세운 샤비스 김서현의 모습과 함께 멤버 모두가 둘러앉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고 있다.

현재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인 추화정과 샤비스는 다양한 무대에서 대중들을 만나며 체력 관리에 힘을 쏟고 있다는 후문. 추화정과 샤비스뿐 아니라 일반인부터 모델, 스포테이너, 스포츠 선수 등이 애용하는 제품인 사진 속 기기는 다시온라이프 극초단파자극기로, 건강 및 피부 관리, 다이어트 등에도 효과적으로 알려져 연일 입소문을 타고 있다.

추화정은 올해 상반기 컴백을 목표로 솔로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샤비스는 현재 프로농구 창원 LG 세이커스 치어리더로 활약, 가요계 데뷔를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아이컨텍컴퍼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