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8월 9일부터 6일간 개최 확정
2018. 03.06(화) 10:04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제14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개최일을 확정하고, 출품작을 모집한다.

제14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오는 8월 9일부터 14일까지 6일간 충청북도 제천시 메가박스 제천을 매인 상영관으로 청풍호반무대, 의림지무대, 제천시 문화회관 등 제천시 일원에서 펼쳐진다.

출품 대상은 음악이 주가 되거나 음악을 주요한 소재로 다룬 극,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실험영화 등 모든 장르의 영화로 장·단편 모두 출품이 가능하다.

출품 방법은 이달 31일까지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출품 신청서와 심사용 영상(최종 상영본과 동일한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출품된 작품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사무국 논의 후 국제경쟁부문을 비롯한 제14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영화프로그램 각 섹션에서 상영된다.

한편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국내에 다양한 음악영화를 소개하며 국내 유일의 음악영화제로 자리잡아 왔다. 올해도 100여 편의 음악영화를 비롯, 대표 음악 프로그램인 '원 썸머 나잇'과 의림지에서 열리는 '의림 썸머 나잇'을 비롯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13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공미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