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온에어] '냉장고를 부탁해' 곽윤기 "김아랑 인기↑, 소개 제의 쇄도"
2018. 05.07(월) 23:05
냉장고를부탁해 곽윤기 김아랑
냉장고를부탁해 곽윤기 김아랑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 곽윤기가 김아랑의 인기에 대해 혀를 내둘렀다.

7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이하 '냉부해')에서는 2018 평창 대회의 주역인 곽윤기와 김아랑이 출연해 금메달급 예능감을 선보였다.

특히 평창 대회 이후 나날이 인기 급상승 중인 '빙상계의 아이돌' 곽윤기와 김아랑.

이날 김성주는 곽윤기에게 "김아랑 선수, 주위에서 인기가 많으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곽윤기는 "아랑이 인기 너무 많다"며 밝혔다.

그러면서 "주위에서 아랑이를 만나게 해달라는 요청이 무지 많다. '김아랑 선수 출몰 지역 어디냐' '어딜 가야 그분을 영접할 수 있느냐'라고 묻는다"고 말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김아랑이 부끄러워하자 곽윤기는 "그렇게 얘기하라고 하지 않았느냐"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성주는 감아랑에게 "곽윤기 선수도 인기 많지 않으냐"라고 물었고, 김아랑은 고개를 절레절레해 곽윤기를 씁쓸케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