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온에어] ‘쇼챔피언’ 여자친구 ‘밤’ 1위 7관왕, 유주 “버디 덕에 황홀해” 소감
2018. 05.16(수) 20:30
쇼챔피언 여자친구 신비 유주 은하 소원 엄지 예린 밤 1위 러블리즈
쇼챔피언 여자친구 신비 유주 은하 소원 엄지 예린 밤 1위 러블리즈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그룹 여자친구(신비 예린 유주 소원 은하 엄지)가 ‘쇼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컴백 이래 7관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16일 저녁 방송된 케이블TV MBC뮤직 음악프로그램 ‘쇼! 챔피언’에서는 MC 김신영 진행 아래 다양한 가수들이 화려한 무대를 꾸미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챔피언송을 놓고 여자친구의 ‘밤’, 러블리즈 ‘그날의 너’ 등 쟁쟁한 후보들이 1위 격돌을 벌였다.

총합 결과 여자친구가 지난 주에 이어 또 다시 1위를 차지했다. 소원은 스태프, 팬클럽, 멤버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유주는 “버디들 덕에 하루 하루 황홀하다”라며 팬클럽에게 모든 감사를 돌렸다.

여자친구는 컴백 이래 지난 8일 SBS MTV '더쇼'를 시작으로 MBC뮤직 '쇼! 챔피언',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케이블, 지상파를 막론하며 1위 행진을 이어왔다.

이번 주 여자친구는 또 다시 '쇼! 챔피언' 1위에 올랐고, 해당 프로그램에선 2번째 1위를 거머쥐었다. 이로써 여자친구의 '밤'은 음악방송 7관왕을 달성했다.

또한 이날 여자친구와 러블리즈는 봄과 어울리는 봄 콘셉트의 스페셜 무대를 공개하며 재미를 더했다.

이밖에 이날 '쇼! 챔피언'에서는 (여자)아이들, 더보이즈, 스누퍼, 아이즈, 크로스진, 드림캐쳐, 칸토, 벤, 나윤권, 오션, FAVORITE, 베리굿 하트하트, 이태희, 루이, GBB, 스펙트럼 등이 완성도 높은 무대를 꾸몄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뮤직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