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 김다미X최우식의 폭주하는 액션
2018. 06.27(수) 16:09
마녀 최우식 김다미
마녀 최우식 김다미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영화 '마녀'의 배우 김다미와 최우식이 화려한 액션신을 소화했다.

'마녀'(감독 박훈정·제작 영화사 금월) 측은 27일 김다미와 최우식의 액션 폭주 영상을 공개했다.

'마녀'는 시설에서 수많은 이들이 죽은 의문의 사고, 그날 밤 홀로 탈출한 후 모든 기억을 잃고 살아온 고등학생 자윤(김다미) 앞에 의문의 인물이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영상에는 김다미와 최우식이 영화 속 액션 장면을 위해 훈련을 받는 모습이 담겨 있다. 순발력 있는 액션 동작을 연습하는 김다미는 강도 높은 트레이닝을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낸다. 김다미는 무표정한 얼굴로 파워풀한 액션을 선사하는 자윤 캐릭터를 위해 액션 트레이닝은 물론, 강렬한 표정까지 연습해 몰입도 높은 액션을 선사한다.

이어 최우식과 김다미가 액션 동작의 합을 맞추는 모습이 포착됐다. 최우식과 김다미는 고난도 액션부터 체력 훈련까지, 강도 높은 트레이닝을 받고 있어 두 사람이 극 중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해당 영상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