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스미스, 동성 연인 모델 브랜드 플린과 결별했다
2018. 06.29(금) 10:17
샘 스미스 가수 브랜드 플린 동성 남자친구 연인 결별
샘 스미스 가수 브랜드 플린 동성 남자친구 연인 결별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가수 샘 스미스가 동성 연인과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28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등 해외 주요 매체들은 샘 스미스가 동성의 남자친구인 모델 브랜드 플린과 결별 수순을 밟았다고 보도했다.

앞서 샘 스미스는 브랜드 플린과 동성 연인으로 열애를 공개하며, 줄곧 당당한 모습을 유지해왔다. 특히 두 사람은 동성 커플이기에 다수의 성 소수자들로부터 강력한 지지를 받아 왔다.

하지만 결국 열애 9개월 만에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관련 보도에 따른 두 사람의 대응이나 공식 입장은 아직 밝혀지지 않은 상태다.

샘 스미스는 2014년 '인 더 론리 아워'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전 세계 1200만 장 음반 판매량을 기록한 대형 뮤지션이다. 데뷔 앨범에 수록된 '아임 낫 디 온리 원(I’m Not The Only One)'과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레이 미 다운(Lay Me Down)' 등 다수의 곡들이 국내에서도 유명세를 탄 바 있다.

샘 스미스와 결별한 모델 브랜드 플린은 넷플릭스 '루머의 루머의 루머 시즌1'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약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샘 스미스 SN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