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강탈] '2TV 생생정보' 연잎 보리굴비 정식, 하루 1300만원 소득 비결
2018. 06.29(금) 19:16
2TV 생생정보 연잎 보리굴비 정식
2TV 생생정보 연잎 보리굴비 정식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2TV 생생정보'에서는 보리굴비 정식 맛집이 공개됐다.

29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에서는 보기만 해도 배부른, 푸짐한 보리굴비 정식 맛집이 소개됐다.

이날 싱싱한 활어회부터 제철 나물, 살이 통통하게 오른 보리 굴비까지. 푸짐한 한상 차림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손님들은 반찬의 개수에 감탄하는 것은 물론, 보리 굴비의 고소한 맛에 엄지를 치켜세웠다.

사장은 주말 기준, 하루에 1300만 원을 번다고 말해 더욱 놀라움을 자아냈다. 과거 적자로 허덕이던 가게였지만, 사장이 연잎을 보리굴비에 싸서 내놓는 독특한 방식을 이용하면서부터 손님이 몰려들었다고.

사장은 연잎을 쓴 이유에 대해 "비린내를 잡아주고, 보리굴비를 찔 때 수분을 가두고 있어 쫄깃함을 유지한다"고 말했다. 쌀뜨물에 몸을 불린 굴비의 비닐을 직접 손질하는 것 또한 이번 식당만의 비결. 사장은 "부드러운 살이 더 맛있다"고 말하며 정성 어린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사장의 정성에 손님들은 짭조름한 굴비와 녹차에 만 밥을 먹으며 연신 감탄을 드러냈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