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형, 난데없는 이민우와 결혼설에 즉각 부인 "절대 사실 아니다" [공식입장]
2018. 08.14(화) 17:47
김서형 이민우 결혼설
김서형 이민우 결혼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김서형과 이민우의 결혼설이 불거진 가운데 김서형 측이 이를 부인했다.

김서형의 소속사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4일 오후 티브이데일리에 "김서형과 이민우의 결혼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김서형과 이민우의 결혼설은 다소 황당한 방식으로 불거졌다. 이날 불특정 다수의 사용자가 만드는 인터넷 백과사전 '위키백과'에 김서형 프로필 배우자란에 이민우의 이름이 게재됐다. 10월 6일 결혼 예정이라는 내용도 포함됐다. 이민우의 프로필도 마찬가지였다.

이에 김서형 측은 "불특정 다수가 프로필을 수정할 수 있다 보니 그런 것 같다"고 황당하다는 식의 반응을 보였다.

그러면서 김서형 측은 "김서형과 이민우의 친분은 사적인 부분이라 확인할 수 없다"고 한 뒤 "두 사람의 결혼설은 다시 말하지만 절대 아니다"라고 재차 부인했다.

김서형은 오는 9월 종합평성채널 JTBC 드라마 촬영을 앞두고 있다.

이민우는 지난해 종영한 KBS2 드라마 '저 하늘에 태양이'에 출연, 인상적인 악역 연기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 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