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주환·조인성·차태현, '미우새' 깜짝 등장 '김종국 친분'
2019. 01.27(일) 22:59
미운 우리 새끼
미운 우리 새끼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미운우리새끼'에 배우 조인성 차태현 임주환이 깜짝 등장했다.

27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 차태현 조인성 임주환이 깜짝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차태현 조인성 임주환 세 사람은 롯데타워 계단 걸어 올라가기 도전에 나선 김종국을 만나기 위해 촬영 현장을 찾았다. 같은 건물에서 진행된 시사회에 참석하기 위해 롯데타워에 들렀다가 김종국의 도전 소식을 알게 된 것이다.

힘들게 계단을 오르던 김갑진은 갑자기 등장한 배우 군단에 당황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모벤저스와 최수종, MC들도 놀라 화면에 집중했다.

차태현 조인성 임주환은 김갑진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현장을 떠났다. 이후 계단을 마저 올라 중간 지점에서 김종국과 만난 김갑진은 "조인성 닮은 사람이 있더라"고 말했다. 하지만 김종국은 김갑진의 말을 농담으로 치부해 웃음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