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영자, 둘째 만삭 이현이에 감탄 “내가 임신한 줄”
2019. 02.11(월) 23:40
안녕하세요 신동엽 이영자 김태균 조승연 작가 모델 이현이 임신 이혜정 이승윤 에릭남
안녕하세요 신동엽 이영자 김태균 조승연 작가 모델 이현이 임신 이혜정 이승윤 에릭남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모델 이현이가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하며 방청객들의 축하를 이끌어냈다.

11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MC 신동엽 이영자 컬투 김태균과 조승연 작가, 모델 이현이, 이혜정, 개그맨 이승윤, 가수 에릭 남이 사연 의뢰자들의 고민을 함께 나누는 400회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현이는 축하 받을 일이 있냐는 MC들의 질문에 “사실 둘째를 임신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영자는 “대체 어디가?”라며 날씬한 몸매의 이현이를 보며 의아해 했다. 이현이는 “벌써 30주다. 다음 달에 나온다”라고 말했다.

이영자는 “정말이냐”라며 이현이의 배를 쳐다보다가 “다들 이현이 씨 임신한 거 아셨냐?”라고 반문했다. 이어 그는 “저 임신한 거 아니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