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박진영PD, 아티스트 되려면 '진실·성실·겸손' 갖춰야 한다고"
2019. 02.12(화) 15:47
있지
있지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신인 그룹 있지(ITZY)가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 프로듀서의 가르침에 대해 이야기했다.

ITZY의 데뷔 싱글 '있지 디퍼런트(IT'z Differen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2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렸다.

ITZY는 데뷔 전부터 JYP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내놓은 걸그룹으로 주목받았다. 트와이스, 원더걸스 혜림 유빈, 2PM 준호 등 여러 선배 아이돌들은 ITZY의 데뷔를 축하하기 위해 응원 영상을 보내오기도 했다. 이에 채령은 "소속사 선배들이 연습실 지나다니면서 힘들지 않냐고 응원해주셨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채령은 "박진영PD님께서는 아티스트가 되려면 뭘 갖춰야 하는지 이야기를 해주셨다. 진실, 성실, 겸손 세 가지다. 그리고 뮤직비디오가 잘 나왔다고 격려도 많이 해주셔서 든든했다"고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송선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