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 "함은정 칭찬 좋아, 티아라 멤버들 대견하다 응원"
2019. 02.20(수) 15:03
티아라 효민
티아라 효민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효민이 음악 활동을 응원해 주는 그룹 티아라 멤버들에 고마움을 전했다.

효민의 새 미니앨범 ‘얼루어’(Allur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0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살림터 4층 히노스레시피에서 열렸다.

앨범 발매에 앞서 효민은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을 만나 새 앨범을 전달하는 모습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개, 관심을 받았다.

효민은 “앨범 발매가 오늘 시작인데 어제 새벽에 좀 급히 받았다. 은정 언니가 오늘 싱가포르로 떠나는데 그 전에 먼저 주고 싶어서 공수해 먼저 전달을 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은정) 언니의 리액션이 사람을 편안하게 해준다. 떨리기도 하고, 긴장되기도 하고, 많은 생각이 드는데 언니가 받고 좋아해주고, 칭찬도 많이 해주고, 즐거워하고,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니까 좋았다”고 했다.

특히 효민은 “(뮤직비디오)매 장면 장면마다 정지해 가며 이 부분이 좋다고 하고, 의상 하나하나마다 자기의 취향을 말해주더라. 재즈 버전도 들려줬는데 연습생 생활을 할 때부터 내가 재즈풍 연습을 많이 한 것을 알고 있으니 ‘한 번은 할 줄 알았다’라며 ‘하고 싶은 것을 해서 좋아 보인다’는 이야기를 해주더라”며 고마워했다.

은정을 포함, 티아라 멤버들로부터의 응원도 전했다. 효민은 “항상 대견하다고 많이 해준다. 앨범이 나오는 게 쉽지 않지 않나. 혼자서도 노력을 많이 해야 하고, 주변 도움도 많이 받아서 열심히 해야 하는데 그런 것들을 지치지 않고 해줘서 고맙단 이야기들을 많이 해 준다”라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송선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