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 방탄소년단 정국이 보낸 간식차 인증 "ㅈㄱㅈㄱ" [TD#]
2019. 04.08(월) 13:29
여진구
여진구
[티브이데일리 김은지 기자] 배우 여진구가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에게 선물받은 간식차 인증샷을 공개했다.

8일 오후 여진구는 자신의 SNS에 "ㅈㄱ도 ㅈㄱ이 응원한다! #ㅈㄱㅈㄱ #먼곳까지와주셔서감사합니다 #9oo그램"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환한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 중인 여진구의 모습이 담겼다. 여진구의 뒤로는 "ㅈㄱ(전정국)이가 ㅈㄱ(여진구)에게"라는 배너가 눈길을 끈다.

이는 방탄소년단 정국이 드라마 촬영 중인 여진구를 응원하기 위해 보낸 음료, 피자 지원 차량이다. 또한 컵홀더에 부착된 스티커에는 "'호텔 델루나 응원하겠습니다 -진구 친구 정국-"이라는 문구가 담겨있어 훈훈함을 더한다.

한편 여진구는 현재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 촬영에 한창이다. 아이유, 조현철도 함께 출연한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일 새 앨범 '맵 오브 더 소울 : 페르소나'를 전세계에 동시 발매하고,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은지 기자 news@tvdaily.co.kr/ 사진출처=여진구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은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