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나, ‘위대한 쇼’ 출연…송승헌·임주환과 호흡
2019. 04.22(월) 11:27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배우 박하나가 ‘위대한 쇼’ 출연을 확정했다.

22일 소속사 에프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하나는 tvN 새 드라마 ‘위대한 쇼’(극본 설준석·연출 신용휘)에 캐스팅 됐다.

‘위대한 쇼’는 前 국회위원 위대한이 문제투성이 4남매를 받아들이고 국회 재입성을 위해 위대한 쇼를 펼치는 드라마다.

극 중 박하나는 선배들을 제치고 메인 뉴스 앵커가 됐지만,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가려는 강한 권력의지를 보여주는 캐릭터 김혜진 역을 맡았다. 구 남자친구인 위대한(송승헌)과 강준호(임주환) 사이에서 차갑고 도도한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박하나는 MBC ‘슬플 때 사랑한다’에서 우아한 아름다움, 슬픔 가득한 눈빛 연기, 깊은 정말을 표현한 섬세한 감정 연기의 삼박자를 완벽하게 보여준 바 있다. 그는 특별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믿고 보는 배우라는 평을 받았다.

또한 그는 다음 달 방송될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드라마 MBC ‘이몽’에도 출연을 앞두고 있다. 박하나는 조선의 독립을 위해 목숨을 내던지는 의열단 단원 차정임 역을 맡아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맡은 작품마다 캐릭터 그 자체로 완벽 변신하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끌어올리며 연기력을 입증한 박하나는 ‘위대한 쇼’를 통해 지금껏 보여주었던 캐릭터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연기에 도전할 예정이라 기대가 모인다.

박하나가 출연을 확정한 ‘위대한 쇼’는 하반기 첫 방송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에프엔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