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포토] 더보이즈 영훈 '눈에 별 박았네'

'아임 셀럽' 더보이즈 편

2019. 05.03(금) 00:08
더보이즈 영훈
더보이즈 영훈
[티브이데일리 조혜인 기자]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 셀럽티비 '아임 셀럽'에 그룹 더보이즈가 출연했다.

이날 '아임 셀럽'에 참석한 더보이즈 영훈이 생방송에 임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더보이즈는 멤버들끼리만 아는 근황을 전하는 것은 물론, ‘셀럽계모임’을 통해 이번 콘셉트에 가장 잘 어울리는 멤버를 꼽으며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해당 방송은 셀럽티비 자체 플랫폼, V라이브 셀럽티비 채널, 유튜브 셀럽티비 채널, 페이스북 셀럽티비 페이지, 네이버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실시간 채팅은 동일한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이벤트 선물은 셀럽티비 홈페이지에서 참여한 시청자에게만 제공된다. 셀럽티비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동시에 아임셀럽 참여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셀럽티비 ‘아임셀럽’은 팬과 시청자들이 셀럽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선물하는 아이템 ‘럽’(Luv)의 수익금 일부를 셀럽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색다른 ‘퍼네이션’ 방송 프로그램이다. 수익의 일부는 더보이즈의 이름으로 서울시립청소녀건강센터 ‘나는 봄’으로 기부된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인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