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김재중, '연애의 맛2' 출연 확정 '국내 활동 시동 거나'
2019. 06.07(금) 14:58
김재중
김재중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그룹 JYJ 멤버 김재중이 '연애의 맛2'에 출연한다.

7일 스포츠투데이에 따르면 김재중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2'(이하 '연애의 맛2')에 패널로서 출연을 확정 지었다.

최근 해외 활동에 매진했던 김재중은 일본에서 음악 및 예능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6월 방송된 웹예능프로그램 '포토피플 인 도쿄' 출연 이후로 공백기를 가졌다. 이에 김재중이 '연애의 맛2'을 통해 국내 활동에 다시 시동을 걸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김재중이 출연하는 '연애의 맛2'는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100일 간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인문학 예능 프로그램이다.

한편 김재중은 지난 2004년 그룹 동방신기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전 동방신기 멤버 김준수, 박유천과 함께 JYJ로 활동하며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 보금자리를 틀었다. 또한 그는 드라마 '맨홀' '닥터 진'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필모그래피를 쌓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신정헌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