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석준 아나운서 “오상진, 내 비주얼 라이벌” [TV온에어]
2019. 06.11(화) 06:15
안녕하세요 한석준 김지영 산들 송해나 이영자 신동엽 김태균 가부장 남편
안녕하세요 한석준 김지영 산들 송해나 이영자 신동엽 김태균 가부장 남편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한석준 아나운서가 자신의 라이벌을 오상진 아나운서로 꼽았다.

10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MC 신동엽 이영자 컬투 김태균과 게스트 배우 김지영, 한석준 아나운서, B1A4 산들, 모델 송해나가 사연 의뢰자들의 고민을 함께 나누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다양한 아나운서들이 근 10년 간 프리랜서 아나운서를 선언하고 있다. 최근 JTBC 장성규 아나운서 역시 프리랜서를 선언하며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에 한석준은 “장성규 씨가 요즘 저를 라이벌로 꼽는다던데, 그쪽 라이벌은 제가 아니다. 전현무다”라며 장성규는 예능감 쪽이 뛰어난 아나운서임을 강조했다.

신동엽은 “그럼 한석준 씨 라이벌은 누구라고 생각하냐”라는 돌발 질문을 던졌다. 한석준은 “전 오상진 아나운서다”라며 자신은 비주얼로 승부한다고 자부해 시청자들의 실소를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안녕하세요’]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