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제작진의 발칙한 상상력 ‘레드슈즈’ 티저 예고편
2019. 06.11(화) 15:41
레드슈즈
레드슈즈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영화 ‘레드슈즈’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레드슈즈’(감독 홍성호 배급 NEW)는 빨간 구두를 신고 180도 변해버린 레드슈즈와 세상 억울한 저주에 걸려 초록 난쟁이가 되어버린 ‘꽃보다 일곱 왕자’를 주인공으로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동화 왕국을 구하기 위한 신나는 모험을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왕자와 공주들이 넘쳐나는 동화 속 세상 “내 생일 파티엔 누가 오지?”라고 묻는 애버리지 왕자의 질문으로 시작한다. 무엇보다 디즈니, 드림웍스 제작진의 유쾌한 상상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다리 제모 하는 인어공주와 불면증에 걸린 잠자는 숲 속의 공주 등 이름 빼고 싹 다 바뀐 동화 속 주인공들의 모습은 영화 ‘레드슈즈’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여기에 나무에서 열린 빨간 구두를 신고 몰라보게 예뻐진 레드슈즈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나한테 무슨 일이 생긴 거지?”라며 놀라는 모습은 신비한 구두의 정체와 이로 인해 앞으로 어떤 일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레드슈즈를 둘러싼 새엄마 레지나와 개성만점 일곱 난쟁이들의 박진감 넘치는 대결은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하는 동시에 시종일관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며 이번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레드슈즈’는 오는 7월 25일 개봉한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영화 ‘레드슈즈’ 예고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