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상, 이소연♥재희 결혼 승낙→민찬기 깜짝 발표 (용왕님 보우하사)
2019. 07.12(금) 18:50
용왕님 보우하사
용왕님 보우하사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용왕님 보우하사' 이소연과 재희가 안내상에서 결혼을 승낙받은 가운데, 민찬기의 깜짝 발표가 이어졌다.

12일 저녁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극본 최연걸·연출 최은경) 마지막회에서는 눈을 뜬 심학규(안내상)이 심청이(이소연)와 마풍도(재희)의 결혼을 승낙했다.

이날 심학규 가족이 모두 모여 축제 분위기를 연출하며 즐거운 파티를 이어가던 중 마풍도는 심학규에게 "저희 결혼 허락해주시는 거냐"고 물었다. 이에 심학규는 "뭘 묻냐"며 심청이와의 결혼을 간접적으로 승낙했다.

마풍도와 심청이의 결혼이 확실시된 가운데, 라이언(민찬기)도 "곧 아이 아빠가 된다"며 깜짝 발표를 했다. 이에 고요정(임지은)은 "그걸 지금 말하면 어떡하냐"며 놀라워했다. 두 사람이 사귀고 있다는 사실을 몰랐던 심청이는 "두 사람이 언제 이렇게 된거냐"며 놀라워했다. 갑작스러운 발표에 놀란 마풍도는 "우리보다 빠른 거냐. 안되겠다 우리도 서두르자"고 말했고, 가족들은 웃으며 화목한 축제 분위기를 이어갔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용왕님 보우하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