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암 헴스워스·마일리 사일러스, 8개월 만에 이혼 [TD할리웃]
2019. 08.12(월) 10:07
리암 헴스워스, 마일리 사이러스
리암 헴스워스, 마일리 사이러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할리우드 배우 리암 헴스워스와 팝 가수 마일리 사이러스가 결혼 8개월 만에 이혼했다.

10일(현지시각) 마일리 사이러스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마일리 사이러스와 리암 헴스워스는 서로 자신의 일에 집중하기 위해 결별을 선택했다"고 전했다.

마일리 사이러스와 리암 헴스워스는 지난 2010년 드라마 '더 라스트 송(The Last Song)'을 통해 처음으로 대면한 뒤, 만남과 이별을 계속해왔다. 그러나 2015년 마일리 사이러스가 모델 스텔라 맥스웰과 사귀고 있다는 소식과 함께 자신이 "동생애자"라고 밝히며 리암 헴스워스와의 관계가 완전히 끝났다는 걸 암시했다.

이후 마일리 사이러스는 리암 헴스워스와 다시 만나기 시작해 지난해 12월 비밀스럽게 결혼했으나, 결혼 8개월 만에 이혼했다.

1990년 출생의 리암 헴스워스는 영화 '어벤져스'에 출연한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의 동생이다. 리암 헴스워스는 지난 2007년부터 다수의 드라마에 단역으로 출연하다 2009년 영화 '노잉'을 통해 영화계에 데뷔했다. 이어 2012년 영화 '헝거게임'에 게일 호손 역을 연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헝거게임;더 파이널' 'LOL' 스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