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유비, 팬들 위해 무더위 날릴 특별한 선물 준비 ‘센스 만점 트롯여신’
2019. 08.13(화) 17:06
하유비
하유비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트롯가수 하유비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하유비는 지난 10일 자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 더위에도 고생하시는 우리 유비무한 분들 위해 작은 선물 준비했어요”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엔 ‘내일은-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전국투어 원주 콘서트 현장에서 하유비가 준비한 선물이 담겨있다. ‘유비무한 팬 여러분 사랑합니다’라는 문구가 돋보여 팬들을 향한 하유비의 사랑이 눈길도 끌고 있다.

특히 하유비는 ‘미스트롯’ 원주 콘서트가 야외 공연장에서 진행된 만큼 무더위 속 고생하는 팬들을 위해 마음이 담긴 선물을 준비, 넘치는 센스와 팬 사랑까지 자랑하고 있다.

하유비는 ‘미스트롯’ 출연 당시 아이돌 아닌 아이 둘의 엄마로 활약하며 마미부의 워너비로 등극한 것은 물론, 출중한 댄스 실력과 비주얼로 주목 받은 바 있다.

현재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에 출연하고 있는 하유비는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하유비 공식 SNS 채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