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케이월드 페스타' 골든차일드 "리허설 때 너무 행복해"
2019. 08.16(금) 17:58
골든차일드
골든차일드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가 역대급 무대 '2019 케이월드 페스타'에 대한 설렘을 표현했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 2일 차 개막 공연이 1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열리는 가운데, 본 무대에 앞서 출연진들의 포토월이 진행됐다. 이 가운데 배우 이호수가 출연진들을 상대로 인터뷰를 진행했다.

골든차일드는 "저희가 여기에 서도 될 지 모를 정도로 과분한 무대라고 생각한다"며 "리허설을 할 때 너무 행복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골든차일드는 "관중분들이 오시기를 기다리고 있다"며 "열심히 무대를 꾸며보겠다"고 덧붙였다.

골든차일드가 무대에 오를 예정인 2일 차 개막식 공연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저녁 7시부터 열린다.

개막 공연 2일 차에는 골든차일드를 비롯해 러블리즈, 인피니트 남우현, 레드벨벳, NCT드림, CLC, DJ DOGC, JBJ95, 남태현, 몬스타엑스, 마미손, 우디, 민서, 오마이걸, 황치열, 용주 등 가요계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대세 아티스트들이 뜨거운 무대로 축제를 장식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송선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