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 사이러스, 동성 여친 ♥케이틀린 카터와 데이트 [TD할리웃]
2019. 08.19(월) 13:19
마일리 사이러스, 케이틀린 카터, 크리스 헴스워스
마일리 사이러스, 케이틀린 카터, 크리스 헴스워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팝 가수 마일리 사이러스가 모델 케이틀린 카터와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18일(현지시각) 미국 연예매체 엔터테인먼트 투나잇에 따르면 마일리 사이러스는 지난 17일 모친 티시 사이러스, 연인 케이틀린 카터와 함께 미국 로스앤젤레스 시내에서 점심시간을 즐겼다.

이날 케이틀린 카터는 회색 티셔츠와 청바지를 입었고, 마일리 사이러스는 흰 티와 핑크색 치마로 코디한 채 데이트에 나섰다.

두 사람은 지난 9일에도 함께 데이트를 즐긴 바 있다. 이날 마일리 사이러스와 케이틀린 카터는 요트 위에서 오붓하게 데이트를 즐겼으며, 데이트 간 서로의 입을 맞추는 등 연인 같은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이들의 데이트 장면이 포착된 다음 날인 10일, 마일리 사이러스는 현지 매체를 통해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와 결혼 8개월 만에 이혼을 결정했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마일리 사이러스 측은 "서로 자신의 일에 집중하기 위해 결별을 선택했다"고 덧붙였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케이틀린 카터, 크리스 헴스워스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