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 사이러스 "리암 헴스워스 이혼 서류 제출, 실망스러워" [TD할리웃]
2019. 08.22(목) 09:35
리암 헴스워스, 마일리 사이러스
리암 헴스워스, 마일리 사이러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팝 가수 마일리 사이러스가 최근 이혼 서류를 제출한 전 연인이자 배우 리암 헴스워스에 대해 언급했다.

마일리 사이러스는 21일(현지시각) 미국 연예매체 피플을 통해 "리암 헴스워스와 함께한 시간들은 매우 특별했고, 이 시간이 다시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다. 리암 헴스워스가 이렇게나 빨리 이혼 서류를 제출한 것에 대해 유감을 표한다"고 전했다.

다수의 현지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같은 날 오전 리암 헴스워스는 미국 로스앤잴레스 법원에 출두해 이혼 서류를 제출했다.

마일리 사이러스는 이런 리암 헴스워스의 행보에 유감을 표했지만, 누리꾼들의 시선은 부정적이다. 이미 마일리 사이러스가 동성 연인 케이틀린 카터와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다수 포착된 바, 진정성이 떨어진다는 평가다.

앞서 마일리 사이러스는 케이틀린 카터와 함께 세 차례 간 거리로 나와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은 지난 9일 요트 위에서 데이트를 즐겼고, 16일엔 미국 캘리포니아 주 서부 할리우드에 위치한 소호 하우스에서, 18일엔 마일리 사이러스의 친모까지 합류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더구나 두 사람이 선상 데이트를 즐긴 9일의 경우 마일리 사이러스가 리암 헴스워스와의 결별을 밝히기 하루 전이었기 때문에 비난을 샀다.

지난 10일 마일리 사이러스는 피플을 통해 "리암 헴스워스와 결별했다"고 알린 바 있다. 그러면서 마일리 사이러스는 "서로 자신의 일에 집중하기 위해 이런 선택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마일리 사이러스와 리암 헴스워스는 지난 2010년 드라마 '더 라스트 송(The Last Song)'을 통해 처음으로 대면한 뒤, 만남과 이별을 계속해왔다. 그러나 2015년 마일리 사이러스가 모델 스텔라 맥스웰과 사귀고 있다는 소식과 함께 자신이 "동생애자"라고 밝히며 리암 헴스워스와의 관계가 완전히 끝났다는 걸 암시했다. 이후 마일리 사이러스는 리암 헴스워스와 다시 만나기 시작해 지난해 12월 비밀스럽게 결혼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리암 헴스워스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