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본드' 뜻, 알고 보니 이것…이승기 테러 진범과 추격전
2019. 09.20(금) 23:04
배가본드 뜻
배가본드 뜻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이승기 배수지 주연의 '배가본드'가 첫방송된 가운데, 배가본드 뜻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다.

20일 밤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극본 장영철·연출 유인식)가 첫 방송됐다.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또한 '배가본드'는 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 '돈의 화신'의 장영철 작가와 유인식 감독이 다시 만났을 뿐만 아니라 이승기, 배수지, 신성록, 문정희, 황보라 등의 유명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 짓고, 제작비만 250억원에 달하는 대작 임이 알려지면서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다.

이 가운데 첫 방송된 '배가본드'에서는 민항기 추락 사고로 조카를 잃은 차달건(이승기)이 사고가 아닌 테러임을 알고 범인과 추격전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져 흥미를 자극했다.

이와 함께 드라마의 제목이기도 한 배가본드의 뜻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다. '배가본드'는 영어로 'vagabond'며 뜻은 '방랑자' 및' 유랑자'다.

이날 첫 방송을 시작한 '배가본드'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드라마 '배가본드'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