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일침→이윤지 남편 공개, 지난주 HOT 장면 [시선강탈 예능 WEEKLY]
2019. 10.07(월) 10:32
KBS, MBC, SBS, tvN, JTBC
KBS, MBC, SBS, tvN, JTBC
[티브이데일리 방송팀] 매주 수 십 편의 예능 프로그램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기 위해 경쟁한다. 그 중에서도 한 주 동안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 화제의 장면들은 무엇일까. 지난 한 주간(9월 30일~10월 6일) 방송된 KBS MBC SBS와 tvN, JTBC 다섯 방송사에서 가장 강렬했던 '시선강탈'의 순간을 모아봤다.

◆ KBS2 '해피투게더4' 설인아 "'사풀인풀' 캐스팅, 내 버킷리스트"
티브이데일리 포토

3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서는 배우 설인아가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연출 한준서, 이하 '사풀인풀')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KBS의 딸'이라는 별명과 함께 등장한 설인아는 "과거 KBS1 일일드라마에 출연할 땐 집 TV 채널이 KBS1에 고정돼 있었는데, 지금은 내가 KBS2 주말드라마에 나오다 보니 KBS2로 채널이 옮겨졌다"는 근황을 전했다.

이어 그는 "학창시절 다이어리 맨 뒷장에 버킷리스트를 적은 적 있는데, 거기에 '주말연속극 찍기'를 적어놨었다. 이후 간절히 원하면 꿈이 이루어지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 MBC '라디오스타' 뱃사공 "이하늘 소속사서 청소 알바, 시급 7만 원"
티브이데일리 포토

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래퍼 뱃사공이 그룹 DJ D.O.C 이하늘과 있었던 일화를 공개했다.

이날 뱃사공은 "소속사 사장이 이하늘"이라고 밝히며 "소속사에서 청소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하늘이 형이 전화 통화로 청소부를 구한다고 하길래 내가 한다고 했다"면서 "처음엔 3시간이 걸렸는데, 지금은 1시간으로 줄었다. 시급은 7만 원 정도 받는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밖에 뱃사공은 자신의 예명에 대해 "요즘 래퍼들은 대부분 영어 예명을 쓰는데, 뱃사공이 뭔가 여유로운 느낌이 들어서 이렇게 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 SBS '골목식당' 백종원, 둔촌동 튀김덮밥집에 "기본도 안됐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둔촌동 튀김덮밥집 사장에게 솔직한 심경을 전하는 사업가 백종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튀김덮밥집 사장은 백종원으로부터 가게 운영에 대한 다수의 문제점을 지적받았지만, 이를 해결하려고 노력하기보단 직원들과 농담을 하며 장난스러운 분위기를 이어갔다.

그러나 이를 본 백종원은 "사실 제일 좋은 그림이다"라고 해 의아함을 샀다. 이어 백종원은 "장사 전 사장들이 직원들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게 이상적인 그림이다. 하지만 이는 장사의 동선이나 메뉴가 준비된 가게의 이야기고 이들에겐 해당되지 않는다. 튀김덮밥집은 아직 기본도 안 된 상태"라며 "잡담보단 진지한 대화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 tvN '시베리아 원정대' 새하얀 無맛 파스타에 좌절
티브이데일리 포토

3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시베리아 선발대’에서는 배우 이선균, 고규필, 김남길, 김민식이 러시아의 새하얀 파스타에 좌절했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허기진 속을 달래기 위해 식당칸을 방문, 비즈니스 런치를 주문했다. 김민식은 "비즈니스라는 말을 들으면 괜시리 기분이 더 좋아지는 것 같다"며 기대감을 표했다. 비즈니스 런치로 먼저 등장한 건 차와 빵 그리고 비트 샐러드였다. 이선균은 망설임 없이 한 입을 먹은 후 괜찮다는 사인을 보냈지만, 맛을 본 고규필과 김남길은 떨떠름한 표정을 지었다. 그러나 이내 보르쉬를 맛보더니 고규필은 "이건 맛있다"며 환한 미소를 지었다. 이선균도 "약간 맹맹한 똠얌꿍 맛"이라며 이를 거들었다.

하지만 이내 멤버들은 하얀 비주얼의 파스타를 먹더니 좌절했다. 먼저 한술 뜬 김민식은 그 자리에서 멈췄고, 이선균은 "그냥 마카로니 같은 느낌이 아니라 불은 음식 같다"고 평했다. 이 가운데 두 그릇의 파스타가 추가적으로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용어에 익숙지 않았던 멤버들이 두 그릇의 파스타를 추가적으로 주문했던 것. 멤버들은 억지로 추가 주문한 파스타를 먹으며 아쉬움을 표했다.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이윤지, 남편 얼굴 최초 공개
티브이데일리 포토

지난달 30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배우 이윤지가 치과의사 남편의 얼굴을 최초 공개했다.

이날 이윤지의 냉장고가 먼저 공개됐다. "딸 라니, 남편, 저까지 세 식구가 살고 있다"는 이윤지는 "주부들은 냉장고가 살림의 현미경 같은 느낌이라 긴장된다"고 말했다.

특히 이윤지의 냉장고에는 그의 남편 사진이 붙어 있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이윤지의 세 가족은 디즈니 캐릭터 미키마우스 귀를 착용한 채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어 이윤지는 "방송에서 남편의 얼굴을 공개한 건 처음"이라고 말했다. 이윤지는 지난 2014년, 10년간 친구로 지내던 치과의사 남편과 결혼했다.

[티브이데일리 방송팀 news@tvdaily.co.kr/사진=각 방송화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