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싹하지만 사랑스런 ‘아담스 패밀리’ 독특 매력 8종 스틸
2019. 10.10(목) 11:40
아담스 패밀리
아담스 패밀리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영화 ‘아담스 패밀리’가 아담스 패밀리의 단란한 모습부터 인생 2회차 소녀 웬즈데이의 신나는 학교 생활까지 담은 보도스틸 8종을 공개했다.

‘아담스 패밀리’(감독 그래그 티어넌·배급 유니버설 픽쳐스)는 세상에서 가장 무섭고 사랑스러운 가족 아담스 패밀리가 평범한 마을에 등장하면서 펼쳐지는 어드벤처를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공개된 스틸은 무섭지만 사랑스러운 아담스 패밀리의 비주얼과 함께 독특한 매력이 돋보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다같이 식탁에 둘러앉아 식사하고 있는 아담스 패밀리의 화목한 모습과 파티에서 춤을 추고 있는 고메즈와 모티시아 부부의 다정함을 엿볼 수 있는 스틸들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장난기 가득한 막내 퍽슬리와 당장이라도 뛰쳐나가기 직전의 키티, 빨간 풍선을 들고 있는 첫째 웬즈데이와 그런 딸을 지켜보고 있는 엄마 모티시아의 모습을 통해 아담스 패밀리가 보여줄 특별한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평범한 학교에 다니게 된 인생 2회차 소녀 웬즈데이와 엄마 한번 골려보는 게 소원인 파커가 베프가 된 모습은 이들이 보여줄 특별한 우정에 대한 설렘을 한껏 끌어올린다.

마지막으로 온 가족이 한데 모여 아담스 패밀리만의 시그니처인 스냅을 튕기고 있는 스틸을 통해 신나고 유쾌한 분위기를 전달한다.

‘아담스 패밀리’는 올 11월 7일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아담스 패밀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