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식스센스' 컴백 일주일 만에 1위 쾌거
2019. 10.16(수) 11:15
에이비식스 1위
에이비식스 1위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에이비식스(AB6IX)가 첫 정규 앨범 '식스센스'(6IXENSE)로 컴백한지 일주일 만에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해 화제다.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15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처음으로 컴백 무대를 선보임과 동시에 바로 타이틀곡 '블라인드 포 러브'(BLIND FOR LOVE)로 1위를 차지했다. 정규 앨범을 발매한지 단 일주일 만에 이룬 쾌거라 AB6IX의 가파른 성장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AB6IX는 데뷔 앨범부터 이번 정규 앨범까지 매번 발표하는 앨범들의 전곡을 멤버들이 직접 프로듀싱하고 작사 작곡하는 것은 물론 안무와 무대 연출까지 멤버들이 직접 참여하며 완성형 아티스트돌로서 남다른 면모를 뽐내고 있다.

AB6IX는 "항상 과분한 사랑과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서 꼭 멋진 모습 보여 드릴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며 거듭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AB6IX는 지난 7일 컴백 후 활발한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으며, 오는 11월 9일~10일 양일엔 데뷔 한지 5개월 밖에 안된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KSPO DOME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첫 단독 콘서트인 AB6IX 첫 번째 월드 투어 '식스센스' 인 서울을 개최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브랜뉴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