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미드나잇·한국토종닭협회, 전방 부대 방문해 위문공연-토종닭 전달
2019. 10.23(수) 11:44
걸그룹 미드나잇
걸그룹 미드나잇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군 장병에게 인기가 높은 '군통령' 걸그룹 미드나잇이 한국토종닭협회와 강원도 전방 군부대를 방문해 위문공연과 토종닭 제품을 전달했다.

미드나잇과 한국토종닭협회는 최근, 강원도 전방 군부대를 방문해 국토 수호를 위해 애쓰는 국군 장병에게 위문공연과 토종닭 제품으로 구성된 위문품을 전달했다. 쌀쌀한 겨울이 오기 전 조금이라도 군 장병 사기상승과 감사함을 표현하기 위해 마련한 것.

미드나잇 단비, 별찌, 승은, 윤우는 "올해 군 장병분들에게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 특히 추위가 오기 전 올해 자주 방문한 부대를 찾아 감사함을 전달하는 위문공연과 토종닭 제품을 통해 우리 용사들이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미드나잇은 오늘과 내일을 이어주는 가장 완벽한 시간인 자정을 의미하는 걸그룹이다. 최근 디지털 싱글 3집 '알고리즘'을 발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미드나잇의 '알고리즘'에는 인기 래퍼 슬리피가 피처링해 곡의 퀄러티를 높였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H&I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