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 나이 48세, '나혼산' 등장에 머리숱 화제
2019. 11.09(토) 00:38
나 혼자 산다, 윤도현 나이
나 혼자 산다, 윤도현 나이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나 혼자 산다'에 등장한 윤도현의 나이가 화제다.

8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윤도현과 헨리의 한강 자전거 라이딩 에피소드가 전파를 탔다.

이날 윤도현은 풍성한 머리카락을 자랑하며 등장했다. 그가 자전거 헬멧을 고쳐 쓸 때마다 스튜디오의 출연진은 "머리숱이 정말 많으시다"며 감탄했다. 평소 동안으로 소문난 윤도현의 나이는 48세. 윤도현은 머리숱 칭찬에 민망해 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도현의 머리숱 찬양(?)은 계속됐다. 라이딩 도중 휴식을 가지며, 헨리는 과거 윤도현과 김범수가 함께 불렀던 '보고 싶다' 무대를 보고 가수의 꿈을 꿨다고 말했다. 이에 자료 화면으로 예전 방송 영상이 등장했다.

이는 과거 윤도현이 진행하던 KBS2 '윤도현의 러브레터' 방송 화면이었다. 영상 속 윤도현은 앳된 얼굴로 진지하게 노래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를 지켜보던 헨리는 "저 때도 머리숱이 많으셨다. 그래서 더 어려 보인다"며 기승전 머리숱 토크를 이어가 웃음을 더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나 혼자 산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